새로 시작한 국민부업
     텐핑!!!!
    이제 7일째....
    시작한지 이제 7일차 되었는데
    오늘은 얼마나 적립이 되었을까요??
   두둥두둥!!!!
    짜짠짜잔!!!!






 2017년 6월 15일 수익일지 

 어제보다3000원정도 적립 되었네요~~

이제 7일차라 인출신청도 했습니다 25000원중에

2만원만 우선 인출신청을 했습니다    

  

                     

               (지방분해기 슬림펫 보러가기)                                        


7일만에 2만원이라 단기간에 높은 적립율을

보이는군요ㅎㅎ


5천원 이상만 모이면 인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7일마다 

인출을 해서 주급만기들기에 돌입하겠습니다ㅎㅎ

시간투자를 많이 하면 다른 앱테크보단 

확실히 적립이 많이 되는거 같네요ㅎㅎ
 


대략 2~3천원은 꾸준히 하면
 

쌓이는거 같습니다


선배등록하기가 있어서

추천받아서 다른 누군가가 가입하면 500원 적립받고 

광고를 클릭해주면 적립되고 앱을 설치받아도 적립이 되고ㅎㅎ

다른 앱에 비해서도 적립이 많이 되고

광고 단가도 쎄고

텐핑에 집중하면 한달에 5만원이상도

적립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이

됩니다

직장인 같은 경우 광고를 클릭하는게 아니고 시간이 날때마다 

카스나 블로그 페이스북에 글을 올리면 되니 

부업으로 적당한 앱이라 생각이 듭니다~~^^

이것도 열심히 해서 

현금인출 신청해보겠습니다



직장인이  부업으로 한달에 10만원이상

 용돈벌이 할수 있는 걸 

찾을때까지 계속된다!!! 카스나 페이스북에 

올리는 광고글을

지나치지 않고 클릭해주시면 

저한테 큰힘이 됩니다ㅎㅎㅎ


선배아이디
micol187@naver.com

#울산 #보험 #재테크 #앱테크 #수익금 #삼산동 #성남동 #약사동 #반구동 #직장인 #근로자 #부업 #저축 #자산관리 #재무설계 #재무관리 #장교 #알바 #부사관#군인 #텐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