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어느새 일주일이 이렇게 지나가다니..
   그래도 하루만 더 보내면 즐거운  
   불금이 시작되네



 
                 



오늘 하루는 보험쪽으론 조금 덜 바쁘고 앱테크 쪽으론 
이것저것 알아보고 공부하느라 쪼메 바쁘게 보냈습니다
6월 초에 가전제품수리비용 청구한게 아직 제대로 처리되지 
않아서 현대 보상센터에 전화와서 
처리하고 운전자보험 한건 설계 했네요ㅎㅎ
그리고 블로그와 카페에 올리는 
포스팅한다고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늘 하루도 시간날때마다 열심히 클릭을 했습니다
만원이 넘어 인출하고 다시 시작하다 보니 언제 다시 
모으지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벌써 사천원이 다되어가네요ㅎㅎ
다들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셨나요?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잘하시구 낼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열심히 클릭했는데
오늘의 결과는....
짜짠!!!


2017년 6월 15일 팝콘(망고스크린) 

어제에 비해 오늘 하루동안 
대략 500포인트 가량 적립 되었습니다

이것저것 하느라 바쁜 와중에도 생각보다 적립이 되었네요ㅎ

이제 노하우가 생긴건가ㅎㅎ

다시 시작한다는 기분으로 화이팅!!! 티끌모아 태산

작은것에 감사하며 지내자....

팝콘 추천아이디  micol187



#울산 #보험 #재테크 #앱테크 #증권분석 #투자  #팝콘 #리워드앱
 #적립 #달동  #삼산동#성남동 #부산
#삼산동 #상담 #증권분석 #보험상담 #손해보험  #약사동 #군대 
#반구동 #직장인 #투잡  #연금저축 #kmi에셋 #군인 #용돈벌이 
#알바#부사관 #장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