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화요일입니다
오늘 하루도 바쁘게 보냈습니다
보험금 청구건이 두건이 있어서 그거 오전에 처리하고 오후 1시 30분부터 보험 보상 강의가 부산 해운대에 있어서 저녁 7시까지 강의 듣는다고 시간을 바쁘게 보냈습니다
2015년 초에 중급과정을 듣고 2년만에 고급과정을 들으니 감회가 새롭네요
역시나 박태현 팀장님 강의는 실망을 시키지 않고 정말 보상에 관한  강의만 들으셔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강의 끝나고 바로 울산에 오니 시간이 벌써 8시 반이 넘었네요
강의중에 기억에 남는게 치질수술로 실비 비급여부분하고 질병수술비 청구건인데 강의를 들으니 어떻게 청구해야 될지 감이 잡히더라구요
전에 이 부분이 궁굼했는데 정말 강의를 잘 들은거 같네요ㅎㅎ
강의듣느라 오늘도 시간이 많지 않았지만
그래도 열심히 클릭을 했습니다 
만원이 넘어 인출하고 다시 시작하다 보니 언제 다시 모으지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벌써 이천원이 넘었네요ㅎㅎ
다들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셨나요?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잘하시구 낼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열심히 클릭했는데
오늘의 결과는....
짜짠!!!




2017년 6월 13일 팝콘(망고스크린)
어제에 비해 오늘 하루동안 대략 500포인트 가량 적립 되었습니다
이것저것 하느라 바쁜 와중에도 생각보다 적립이 되었네요ㅎ
이제 노하우가 생긴건가ㅎㅎ
다시 시작한다는 기분으로 화이팅!!! 티끌모아 태산
작은것에 감사하며 지내자....
팝콘 추천아이디  micol187

#울산 #보험 #재테크 #앱테크 #증권분석 #투자  #팝콘 #리워드앱 #적립 #달동  #삼산동#성남동 #부산
#삼산동 #상담 #증권분석 #보험상담 #손해보험  #약사동 #군대 #반구동 #직장인 #투잡  #연금저축 #kmi에셋 #군인 #용돈벌이 #알바#부사관 #장교
#텐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