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즐거운 휴일입니다
어제 일기예보가 비가 온다고 하길래
오늘 하루는 집에서 푹 쉴수 있구나!했는데
다고 아침에 일어나 보니 날씨가 너무 화창한게....
결국 오늘하루도 열심히 애들하고 놀아주고
앱테크 열심히 한다고 시간이 빨리 지나가네요ㅎㅎ
울산대공원가서 애들하고 놀았는데 
나이가 나이니 만큼 좀 놀아주다 지쳐서 
결국은 계속 그늘에 앉아서 쉬고만 왔네요ㅎㅎ
오늘 하루도 이렇게 끝이 나네요ㅎㅎ
바쁜 와중에도 시간날때마다 꾸준히 클릭을 했답니다
만원이 넘어 인출하고 다시 시작하다 보니 
언제 다시 모으지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벌써 천원이 넘었네요ㅎㅎ
다들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셨나요?
남은 휴일  즐겁게 보내시고 낼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열심히 클릭했는데
오늘의 결과는....
짜짠!!!


2017년 6월 11일 팝콘(망고스크린) 
어제에 비해 오늘 하루동안 
대략 400포인트 가량 적립
되었습니다
이것저것 하느라 바쁜 와중에도 생각보다 적립이 되었네요ㅎ
이제 노하우가 생긴건가ㅎㅎ
다시 시작한다는 기분으로 화이팅!!! 티끌모아 태산
작은것에 감사하며 지내자....

팝콘 추천아이디  micol187



#울산 #보험 #재테크 #앱테크 #증권분석 #투자  #팝콘 #리워드앱 #적립 #달동  #삼산동#성남동 #부산
#삼산동 #상담 #증권분석 #보험상담 #손해보험  #약사동 #군대 #반구동 #직장인 #투잡  #연금저축 #kmi에셋 #군인 #용돈벌이 #알바#부사관 #장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