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월요일입니다
집에서 푹쉬다 일할려다 보니
일이 손에 잘 잡히지가 않네요ㅠ
이게 월요병인가 봅니다ㅎ

어제 12시 넘어서 자다보니 아침에
눈이 잘 떠지지 않더군요ㅠ
그래도 지각은 하지 말아야 겠다는 생각에 
몸이 무거워도 억지로 일어났습니다ㅎ

출근할때 첫째를 유치원에 데려다 주고 출근을 
해야해서 조금 일찍 나오기는 하는데 그래도 
지각을 겨우 면할정도로
매번 사무실에 도착합니다
일찍 가고 싶어도 딸래미를 델다주고 가야하니 
일찍 갈수가 없네요ㅠ

오늘도 열심히 클릭을 했지만 일 하랴 팝콘 클릭하랴 
블로그에 글올리랴 텐핑 글올리랴...정말 바쁘게 
하루를 보낸거 같습니다ㅎㅎ
바쁜 와중에도 시간날때마다 꾸준히 클릭을 
하긴 했는데 많이는 하지 못한거 같습니다

만원이 넘어 인출하고 다시 시작하다 보니 언제 
다시 모으지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벌써 이천원이 다 되어가네요ㅎㅎ
다들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셨나요?
월요병을 다들 잘 극복하셨는지요?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잘하시구 
낼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열심히 클릭했는데
오늘의 결과는....
짜짠!!!



2017년 6월 12일 팝콘(망고스크린) 수익 일지  
어제에 비해 오늘 하루동안 
대략  500포인트 가량 적립 되었습니다

이것저것 하느라 바쁜 와중에도
 생각보다 적립이 되었네요ㅎ
이제 노하우가 생긴건가ㅎㅎ
다시 시작한다는 기분으로 화이팅!!! 
티끌모아 태산
작은것에 감사하며 지내자....

팝콘 추천아이디  micol187

#울산 #보험 #재테크 #앱테크 #증권분석 #투자  #팝콘 #리워드앱 #적립 #달동  #삼산동#성남동 #부산
#삼산동 #상담 #증권분석 #보험상담 #손해보험  #약사동 #군대 #반구동 #직장인 #투잡  #연금저축 #kmi에셋 #군인 #용돈벌이 #알바#부사관 #장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