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즐거운 일요일입니다~^^
다들 즐겁게 휴일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휴 저두 집에서 방콕을 하고 싶으나
애들이 있는 관계로ㅠ

 
둘째 아들래미는 밖에 나간다고
하니 싱벌벙글합니다

쉬지 못하고 밖에 나가게 되었네용~~
오늘은 애들을 데리고
울산대공원에 갔습니다~^^

대공원에 도착해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뜀동산으로
바로 고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뜀동산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렇게 날씨가 더운데
땡볕에 노는 아이들이 보니
역시 젊음이 좋다는걸
새삼 느낍니다  ㅎㅎ

집에 가자고 하지 않음 아마 하루종일 뜀박질하며 놀듯합니다
저절로 찡그려지는 날씨인데도
역시나 애들은
즐겁게 뛰어노네요ㅎㅎ

뜀동산 바로 옆에 있는 그물놀이장...
다행히 보수공사중이라 조금 더 빨리 갈수 있었습니다 ㅎㅎ
안그래도 뜀동산에서 한창 놀고 그물놀이터로 간다고 하던데 그나마 좀더 빨리 갈수 있어서....

차로 가는 도중에 아직 덜 놀았다고 해서 또 남매끼리 열심히 놀고 있는중입니다ㅎ
오랜만에 대공원에 와서 그런거 정신없이 놀고 있네요ㅎㅎ
저희 둘은 지쳐서 그늘에 앉아서 휴식취했구요ㅎㅎ
이제 사십이 되니 점점 체력이....

날씨만 좀 선선했음 놀아줬을건데ㅎㅎ
원기회복해서 담기회에 놀아줘야 겠습니다ㅎㅎ

'아이들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제시장 나들이  (0) 2017.06.28
7살 딸이 할아버지에게 보내는 편지   (0) 2017.05.31
7살 딸의 사과편지~  (0) 2017.05.31
사이좋은 남매~^^  (0) 2017.05.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