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팝콘 수익이 만원이 넘어 인출신청 했습당!!!
저번달 중순에 만원 인출신청 하고 20일도 안되어서
또 만원신청을 했네요ㅎㅎ
앱테크를 한지 3달이 다되어 가는데
팝콘에서만 33000원정도 수익이 났습니다
뭔가 꾸준히 하면 적지만 수익을 낼수
있다는 걸 깨닫게 하네요ㅎㅎ
자주 폰을 들여다 보고 광고를 클릭하거나 앱을 깔아야 하는 번거러움이 있지만 이렇게 수익이 나면
그런 번거러움을 잊게 만드는
마법이 있는거 같네요ㅎㅎ

여러분도 앱테크를 안하고 있다면 한번 해보는게 어떨까요?수익은 적지만 꾸준히 한다면 한달에 만원이상은 벌수 있을거에요ㅎㅎ
여러가지 앱테크를 한다면야 그 이상의 수익도 가능합니다ㅎㅎㅎ

팝콘 아이디
micol187

#울산 #투잡 #용돈벌이 #리워드앱 #보험 #재테크 #팝콘 #직장인 #알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