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현충일 다음날입니다ㅎㅎ
월요일이 아닌데도 아침부터 
일어나기가 싫어집니다ㅠ
밤에 제사라서 늦게 집에 오는 바람에 
글을 지금에서야 올리네요ㅎㅎ
오늘 하루도 바쁘게 보냈습니다
아침부터 상담전화에다가 설계건에다가...
고객분이 상가화재보험에 때문에 사무실로 찾아오셔서 
상담한다고 오늘은 쪼메
클릭을 못한거 같네요ㅠ
그리고 저녁에 본가에 가서 제사준비하고 제사지내느라 
다른날보단 적립이 적게 된거 같네요ㅎ
다들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셨나요?
현충일 담날이라 다들 피곤해 하셨을듯합니다ㅎㅎ
 나만 그런가??
오늘의 결과는....
짜짠!!!

2017년 6월 7일 팝콘(망고스크린) 
어제에 비해 오늘 하루동안 대략 
500포인트 
가량 적립되었습니다 

오늘 만포인트를 넘길줄 알았는데...
아쉽네요ㅎㅎ 낼 넘을수 있을듯 합니다
티끌모아 태산
작은것에 감사하며 지내자....

팝콘 추천아이디  
    micol187

#울산 #보험 #재테크 #앱테크 #증권분석 #투자  #팝콘 #리워드앱 #적립 #달동  #삼산동#성남동 #부산
#삼산동 #상담 #증권분석 #보험상담 #손해보험  #약사동 #군대 #반구동 #직장인 #투잡  #연금저축 #kmi에셋 #군인 #용돈벌이 #알바#부사관 #장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