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5월도 다 지나가고 어느새 6월이 시작될려고 합니다. 
이번달도 열심히 앱테크를 하고 있는데 클릭형 앱이라서 하는 노력에 비해 포인트 적립이 많이 되지는 않고 있네요 ㅜ 
클릭할때마다 많아야 10포인트 적으면 0.5포인트라...
정말 꾸준한 노력이 필요한듯 합니다. ㅎㅎ 
그래도 하루를 생활하면서 내가 필히 해야 하는 루틴처럼 되어 버려서 하루라도 안하는 이상한 기분이 되어 버렸습니다 ㅎㅎ
오늘 하루 정산을 해보자면 
2017년 5월 30일 팝콘(망고스크린)오늘 하루동안 대략 900포인트 가량 적립되었습니다. 오늘 하루 열심히 클릭을 하고 앱을 설치해서 인지 다른날보단 조금 많이 적립이 되었네요 ㅎㅎ 

티끌모아 태산 
작은것에 감사하며 지내자.... 추천인 micol187

#울산 #보험 #재테크 #앱테크 #증권분석 #투자  #팝콘 #리워드앱 #적립 #달동  #삼산동#성남동 #부산
#삼산동 #상담 #증권분석 #보험상담 #손해보험  #약사동 #군대 #반구동 #직장인 #투잡  #연금저축 #kmi에셋 #군인 #용돈벌이 #알바#부사관 #장교


+ Recent posts